고급스런 사이판 여행을 원한다면 '퍼시픽 팜 리조트'

퍼시픽 팜 리조트를 바라본 모습.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남태평양에 자리한 사이판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바다, 신선한 먹거리,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양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족과 함께 혹은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사이판으로 향할 여행객을 위해 사이판가자고가 퍼시픽 팜 리조트를 숙소로 선정해 볼 것을 제안했다.

퍼시픽 팜 리조트는 자연친화적인 독립 별채형 빌라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퍼시픽 팜 리조트는 사이판 국제공항과 가라판 시내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사이판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새롭게 문을 연만큼 최신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형 가족 및 단체 예약에 특화된 넓은 객실도 갖추고 있다. 또한 전 객실 스위트 룸과 주방시설을 보유하는 등 차별화된 객실로 구성돼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더불어 팜나무, 망고나무 등에 둘러싸여 자연친화적인 독립 별채형 빌라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퍼시픽 팜 리조트는 대형 가족 및 단체 예약에 특화된 넓은 객실도 갖추고 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스위트룸을 비롯해 로얄 스위트룸, 프리미엄 스위룸 등 총 3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20개의 스위트룸에는 각 객실마다 싱글베드 2개가 놓여져 있으며 최대 성인 2명, 만 11세 이하 아동 2명 등 총 4명이 머물 수 있다.

퀸베드 2개 혹은 퀸베드 1개와 싱글베드 2개가 놓여져 있는 로얄 스위트룸은 성인 4명과 만세 11세 이하 아동 3명을 포함해 총 7명이, 퀸베드 3개가 갖춰진 프리미엄 스위트룸에서는 성인 6명과 아동 4명 등 총 10명이 머물 수 있다.

퍼시픽 팜 리조트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보유하고 있어 보다 만족도 높은 사이판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을 비롯해 다이빙 풀 등이 갖춰져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으며, 다이빙 교육 시설도 갖춰져 있어 다이버의 꿈도 실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담소도 나눌 수 있다. 여기에 단독 BBQ 파티도 가능해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사이판가자고는 퍼시픽 팜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사이판가자고 제공)
사이판가자고 관계자는 "6월30일까지 사이판 퍼시픽 팜 리조트를 체크인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박 당 50달러의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고 있다"면서 "사이판에서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시설을 가진 퍼시픽 팜 리조트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