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가 넘쳐나는 '제주도'

이름난 해외 휴양지와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도.(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이름난 해외 휴양지와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주도. 국내 여행지로는 단연 1등이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에메랄드빛 해변부터 독특한 풍경의 검은 모래 해변, 제주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와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누구와 떠나도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제주도를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터. 제주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짜릿한 액티비티를 알아보자. 어른과 아이에게 맞는 액티비티를 하나씩 소개한다.

◇ 중문 카트

중문 카트는 스릴 넘치는 속도로 달리는 카트레이싱 체험이다. 혹시나 자녀들이 타기에 위험하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잠시 접어두자. 지상고가 낮은 안정된 구조를 이루고 있어 코너링 시 차체가 전복되는 일이 없기 때문이다.

노면과 차체 사이가 4㎝ 정도로 카트가 달리는 동안의 속도감을 온몸으로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직진 구간과 급커브 구간이 잘 섞여 있어 타는 재미가 배가 된다.

1인승 카트는 신장 150㎝ 이상, 12세 이상(초등학교 5학년) 이용 가능하며 2인승은 신장 150㎝ 이하도 보호자와 함께라면 이용이 가능하다.


◇ 제주 차귀도 태양배 낚시(야간)

사계절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태양배 낚시. 고기를 한 마리도 못 잡을 시 100% 환불해준다는 점이 사람들을 솔깃하게 한다. 차귀도의 풍부한 어종과 수년간의 노하우에서 나오는 포인트에서 낚시를 진행해 남녀노소 누구나 바다낚시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잡은 즉시 그 자리에서 회를 떠주는 것은 물론 제주산 돼지와 오징어 바비큐 구이도 즐길 수 있다. 30년 무사고 경력의 베테랑 선주가 직접 운영하며 고기가 올라오는 포인트만 쏙쏙 골라간다. 부두 근처를 돌며 흉내만 내는 것이 아니라 진짜 포인트를 찾아가니 기대해도 좋다.

선박 내에는 화장실, LED 조명, 에어컨이 설치돼 있으며 선내 롤링대(멀미 방지턱)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항공, 호텔, 투어, 렌터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앱을 선보였다. 다양한 투어와 체험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가격 또한 최저가를 바로 찾을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