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끼리 떠나는 즐거운 유럽 배낭여행

2030 청춘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럽 단체배낭여행을 운영하는 유럽여행 전문 여행사 스위트유로가 8월 여름 성수기 기간에 4주 동안 유럽을 둘러볼 수 있는 단체배낭여행 상품 예약을 진행 중이다.

스위트유로와 함께 청춘의 로망 ‘유럽 배낭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두 명의 스위트유로 소속 전문 인솔자와 전용 버스로 진행되는 이번 단체 배낭여행은 20~30대 학생, 직장인들로 구성되며 예약 시 나이, 성별 등을 고려하여 조 배정이 이루어진다. 28일 긴 여정 동안 영국부터 프랑스, 스위스,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이탈리아 등 유럽 핵심 국가 10곳과 22개 도시를 돌아보며 일반적인 유럽 패키지여행상품과는 다르게 노 팁, 노 옵션, 노 택스, 노 쇼핑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합친 이번 2030 단체배낭여행 상품은 각 도시에서 자유 일정과 전문 가이드 투어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일정 동행하는 인솔자의 도움으로 다양한 현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배낭여행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지만 여행 코스와 경비 등 세세한 사항을 결정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명의 스위트유로 소속 전문 인솔자와 전용 버스로 보다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스위트유로 제공)
구체적인 일정은 런던을 시작으로 파리, 콜마르, 인터라겐, 뮌헨, 프라하, 비엔나, 부다페스트, 베네치아, 로마를 마지막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구성돼 있다. 2030 유럽 단체배낭여행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혼자서 혹은 여행지에서 만난 마음 맞는 또래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안락한 대형버스를 타고 유럽 방방곡곡을 누비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옹플뢰르, 몽생미셸, 퓌센, 친퀘테레, 바티칸 투어 등 다양한 선택 프로그램과 이탈리아 유명 아울렛을 선택 방문해 자칫 무료 해질 수 있는 여행 일정에 재미를 더했다.

다양한 특전들도 눈에 띄는 항목들 중 하나다. 공학 픽업&샌딩 무료제공, 2억 원 여행자 보험 무료 업그레이드, 개인 상해보험 5만 유로 가입을 기본으로 최대 20만 원 조기예약 할인과 동시에 인원수 별로 캐시백을 해주는 모이면싸다 할인, 군인 할인 10만 원(중복할인가능)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위트유로 관계자는 "2030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만든 이번 21기 단체배낭여행상품은 유럽 배낭여행 꿈을 가진 젊은 여행객들의 로망을 충분히 채워준다"며 "두 명의 전문 인솔자가 함께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의견을 전했다.

상품에 대한 세부 사항이나 추가 문의는 스위트유로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스위트유로(http://cafe.naver.com/eudong)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