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30분 정도 소요되는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국임에도 불구하고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점도 하이난의 장점 중 하나다.
4월의 하이난은 우리나라 초 여름 정도로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다. 해변에 자리한 최고급 리조트와 럭셔리 요트 체험, 여기에 화려한 중국의 미식이 더해지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봄에 가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중국의 대표 휴양지, 하이난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웹투어가 하이난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 두 곳을 엄선했다.
하이난 산야 국제공항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아시아 최대 복합리조트 단지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된 7개 호텔 타워에는 3,700여 개의 객실이 있고 약 1만 평에 달하는 하이난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880평 규모의 키즈클럽을 갖춰 가족 여행에 추천하고 싶은 리조트다.
뿐만 아니라 맹그로브 트리 월드 리조트 내 중국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두 곳의 중식당부터 타이 레스토랑, 일식 요리점, 브라질리언 BBQ,, 이탈리안 잡, 카우보이 그릴, 볼케이노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구비하고 있어 동•서양의 모든 미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중국 최고의 휴양지 하이난에서 고급 리조트가 밀집된 하이탕만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 지중해 양식으로 물의 흐름을 모티프로 디자인된 쉐라톤 산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는 편안함과 품격이 조화된 최상의 서비스로 전 세계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21개의 스파 룸과 아름다운 정원과 분수가 인상적인 럭셔리 스파 숍, 하이난 현지 코코넛부터 열대지방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비치 풀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가족여행은 물론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호하는 커플 여행에도 적절하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휴양에 최적화된 하이난의 맹그로브와 쉐라톤 리조트를 포함한 다양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3박5일과 4박6일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드 카드를 추가하면 중식부터 석식, 리조트식까지 하이난 리조트 내 세계적인 수준의 음식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또 성인 1인 구매 시 아동 1명은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