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넷플릭스 새 예능 '범인은 바로 너!' 5월 4일 공개

유재석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4일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에게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등이 출연한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중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는 내달 4일 최초의 한국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범인은 바로 너!'는 새로운 방식의 버라이어티 쇼로,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으로 구성된 초보 탐정단의 추리를 엿볼 수 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7명의 탐정단은 매 에피소드에 나오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간다. 또한 매회 게스트가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은 SBS 'X맨',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히트작을 만들어 낸 장혁재, 조효진, 김주형 PD가 속한 컴퍼니 상상이 맡았다.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해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화려한 캐스팅과 신선한 설정으로 웃음을 안길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 1억 1700만 명 회원에게 공개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