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남쪽 지방의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도 충분히 고급스러운 풀빌라의 호사를 누릴 수 있다. 기분전환에 딱인 봄맞이 여행, 짧은 시간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제주의 풀빌라를 주목하자.
웹투어가 따뜻한 온수풀과 함께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 풀빌라 리조트 세 곳을 추천한다.
중문과 가까운, 서귀포 대포 포구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담앤루에서는 푸른 바다부터 아름다운 한라산,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정원 등 제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담앤루의 매력은 전 객실에 자쿠지가 설치돼있다는 점이다.
뜨끈한 물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쿠지는 월풀, 타일형, 와이드폴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커플이 머물기 좋은 2인 객실부터 최대 14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객실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만약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개인 풀장이 추가로 딸려 있는 객실을 선택해보자. 아라, 마루비나리, 마루흐노니, 가온, 가온 스위트 객실은 개인 풀장을 따로 갖추고 있어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온수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널찍한 야외 수영장부터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제주 자연의 운치를 즐기며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아웃사이드 그릴 앤 푸드 바가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담앤루의 모든 객실에는 주방이 있어 직접 준비해온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의 식사나 커플의 특별한 다이닝 이벤트에도 적절하다.
제주 핫플레이스 애월에 위치한 전 객실 오션뷰 럭셔리 풀빌라 호텔이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루스톤은 제주의 햇살, 바람, 돌 그리고 바다가 조화로운 또 하나의 작은 제주다. 빌라 건물은 제주의 정기를 담은 현무암과 천연 대리석으로 마감돼 있으며 그 외 공간은 자연 본태를 최대한 살려 완성했다.
아늑한 공간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는 빌라 형태의 객실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경우 독립형 풀빌라에 사계절 개인 온수 수영장, 블루투스 음향 시스템, 영국 명품 어메니티 아스프레이(Asprey) 세트와 발레파킹 서비스, 무선 인터넷, 뷔페 또는 단품 메뉴와 세미 뷔페 등 식사와 와인, 과일 그리고 스파 케어 2인이 포함된다.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듀플렉스 스위트에는 자쿠지가 딸려 있으며 오 빌라와 루 빌라에는 자쿠지에 개인 풀까지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럭셔리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야외에는 투숙객을 위한 4계절 온수 풀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카바나와 자쿠지, 탈의실, 제주전통 황토방, 풀 사이드 바까지 갖추고 있어 동남아 휴양 못지않은 호화스러운 휴식을 이곳 제주에서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자연과 한국의 미가 어우러진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제주의 특급 리조트 중에서도 숙박비가 높은 편이지만 1,2층으로 나누어진 넉넉한 객실 크기에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히노키 탕 등 휴식을 위한 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프리미엄 리조트로 유명하다.
유모차나 젖병소독기, 가습기 같은 유아용품부터 휠체어, 다리미, 제습기, 어댑터, 우산까지 필요한 용품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제주 풀빌라 리조트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나 문의는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