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는 슈퍼주니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REPLAY)'의 선공개곡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음원 유통채널 '스테이션(STATION)' 시즌 2의 50번째 곡으로 베일을 벗는다.
음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및 네이버 V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 트랙인 '슈퍼 두퍼'는 슈퍼주니어 D&E(동해,은혁)의 첫 국내 앨범 타이틀곡인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매직(MAGIC)'의 수록곡 '사랑♥(Sarang♥)', '돈트 웨이크 미 업(Don`t Wake Me Up)' 등을 만든 작곡팀 '팀 원 사운드(Team One Sound)'와 리더 이특이 함께 작업한 곡이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말 열린 브랜드 공연 '슈퍼쇼7'에서 '슈퍼 두퍼'의 무대를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여 이목을 끈 바 있다.
선공개곡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12일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리플레이'를 발매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간 슈퍼주니어가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 무대와 상반되는 파격적인 분위기의 노래"라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