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타고 떠나는 특별한 다낭여행

다낭에서 특별한 투어를 원한다면 렌트카를 이용해보자.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현지투어가 있을까요?"

베트남 다낭은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다. 지난해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끈 바나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꾸며진 오행산 등 볼거리가 풍부해 관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비치에서는 푸른 하늘 아래 옥빛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지니 그야말로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다.

매력적인 여행지 다낭에서 좀 더 특별하게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렌트카를 이용해 현지투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베트남가자고는 다낭에서 렌트카를 이용해 볼 것을 권하면서 다른 여행객들의 눈치 볼 필요 없이 프라이빗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베트남가자고가 준비한 다낭 렌트카는 조금 특별하다. 단순히 차량만 빌리는 것이 아닌 다낭 지역 베테랑 기사도 함께해 관광을 즐길시 항시 대기하며 바로 이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대기나 조인 없이 단독으로 진행하고 있어 훨씬 편안하게 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 하다.


다낭에서 렌트카를 이용하면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베트남가자고 제공)
차량은 최소 3일 전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이 완료되면 원하는 시간에 호텔로 렌트카와 함께 기사가 찾아간다. 더불어 렌트카를 예약하면 이동차량을 포함해 유류비와 운전기사, 기사 식비와 팁도 포함돼 있어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차량은 7인승과 16인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가자고는 캐리어가 있을 경우에는 7인승 차량에 최대 4명까지 탑승할 수 있으며 5명 이상은 16인승(최대 9명) 차량을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베트남가자고 관계자는 “베트남가자고 DC카드를 이용해 예약하면 저렴하게 다낭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면서 “6시간 예약하면 6시간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낭 렌트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트남가자고 홈페이지 내 이색 현지투어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트남가자고 DC카드는 다낭과 호이안 지역 내 맛집, 쇼핑, 카페, 현지투어 등에서 할인 및 무료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다.

취재협조=베트남가자고(www.vietnamgajago.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