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휴가철에는 베트남의 신흥 강자, 나트랑으로 품격 있는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잘 알려진 빈펄 리조트부터 미아 리조트,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인터컨티넨탈, 에바손 아나 만다라 등 최고급 리조트들이 대거 자리해 선택의 폭도 넓다.
2018년 나트랑 풀빌라 리조트의 다채로운 프로모션 소식을 전한다.
베트남 대표 로컬 5성급 리조트 '빈펄'은 나트랑에서 가장 먼저 그 문을 열었다. 특히 한국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빈펄은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개하며 여행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전문 여행사 베트남스토리에선 나트랑 빈펄리조트 3베드/4베드 풀빌라 룸을 대상으로 여름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전 일정 풀보드(일일 3식 제공)는 물론 공항 트랜스퍼, 무료 골프, 빈펄랜드 무제한 이용권 등 다양한 부가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뛰어난 시내 접근성과 탁 트인 해변 전망이 특징인 에바손 아나 만다라 리조트. '자연과의 동화'를 콘셉트로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리조트다. 에바손 아나 만다라는 최대 10%의 숙박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4박 연박 시 1박을 무료로 투숙할 수 있는 ‘보너스 나이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게다가 만 12세 미만 소아 1인까지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숙박할 수 있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트남 최고의 풀빌라로 언급되곤 하는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깨끗한 자연 속 프라이빗한 리조트로 손꼽히는 식스 센스는 럭셔리한 휴양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다. 5월 2일~6월 30일, 9월 4일~10월 31일 기간에 숙박 시, 45일 전 예약을 신청하면 1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4월 8일부터 9월 3일 사이(극성수기 포함) 숙박을 원할 경우 60일 전 예약 시 10%의 숙박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어 3박 예약 시 1박이 무료인 보너스 나이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참고로 극성수기는 최소 3박 이상 숙박을 원칙으로 한다.
나트랑 열대 해변가에 자리한 나트랑 더 아남 리조트는 최신 시설의 독보적인 럭셔리 리조트를 지향한다. 지난 4월 오픈해 나트랑 빈펄리조트 못지않은 최고의 룸 컨디션을 자랑하며 국내외 여행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더 아남은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인생의 쉼표를 찍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풀빌라 리조트다. 아남 리조트는 현재 스파가 포함된 얼리버드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여행객들을 섬세하게 배려하고 있다.
취재협조=베트남스토리(www.vietnam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