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많은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미국 서부와 동부 대신에 가장 미국다운 도시인 시카고로 떠나볼 것을 제안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가장 미국적인 도시이자 재즈의 도시라 불리는 시카고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여행지"라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이 도시 전체에 펼쳐지고 다른 한쪽에는 바다만큼 큰 미시간 호수가 흐르는 매력적인 경관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또 미국 유명 프로야구팀인 시카고 컵스의 홈구장과 미국 고교 졸업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노스 웨스턴 대학도 놓치기 아쉬운 명소 중 하나다. 추가로 중서부 최고의 관광지로 공원과 정원, 상점 등이 즐비한 네이비 피어와 시카고 주민들의 휴식처인 밀레니엄 공원도 꼭 둘러보도록 하자.
온라인투어는 시카고와 가까운 거리에 자리한 밀워키와 오크파크도 함께 둘러볼 것을 추천했다.
먼저 밀워키에서는 이 지역을 대표하는 밀러 맥주 공장을 견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한 밀워키 아트센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일리노이 주에 자리한 오크파크는 아름다운 고급 주택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아기자기한 상점, 가로수 길 등 전원풍으로 꾸며진 도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또 20세기 건축사에서 가장 위대하고 영향력이 지대했던 건축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작업실과 ‘노인과 바다’의 저자 헤밍웨이의 생가도 놓쳐서는 안될 볼거리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