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푸켓 아마타라

건강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는 푸켓에서도 손꼽히는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결혼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감으로 지친 신혼부부에게는 관광보다는 휴양형 신혼여행이 알맞다. 허니문을 위한 대부분의 럭셔리 리조트는 객실 내에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아름다운 오션뷰를 보며 시간을 보내기 좋게 설계돼 있다.


하지만 좀 더 본격적인 웰빙 허니문을 체험하고 싶다면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푸켓에 자리한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는 푸켓에서도 손꼽히는 웰니스 시설을 통해 고객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사우나, 스팀 사우나, 함맘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스파는 아마타라 웰니스 리조트의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백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개개인의 취향과 건강 상태에 맞는 맞춤형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대표적인 웰니스 시설은 것은 바로 스파다. 평화로운 안다만 해안을 눈에 담을 수 있는 스파 파빌리온에선 마사지부터 하이드로 테라피, 아유르베다 등 10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터키식 함맘과 태국식 힐링 요법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아마타라 웰니스의 타이 함맘.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이한 것은 터키식 목욕탕 함만(Hammam)이다. 터키와 모로코의 오랜 치유요법인 함맘을 태국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이곳의 타이 함맘 테라피는 일반 사우나로 시작해 레인샤워, 스팀 사우나, 모로칸 블랙 소프 마사지, 타월 스크럽, 머드 트리트먼트, 히말라야 솔트 테라피, 아마타라 마사지, 허벌티 순으로 이어진다. 소요시간은 무려 2시 45분. 모든 과정을 마치고 나면 매끈해진 피부와 한층 가벼워진 몸 상태를 느낄 수 있다.

환상적인 안다만해가 내려다보이는 야외에 자리한 요가 파빌리온.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추가 부대시설로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피트니스, 요가 파빌리온 등이 있다. 최신식 필라테스 머신이 갖춰진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강사와 함께 균형 잡힌 몸매를 위한 워크아웃이 가능하다.

오션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와 야외 요가 파빌리온에서 해물을 맞으며 체험하는 요가 역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