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의 메인에 재생되는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리조트의 전경과 대자연의 정취가 가득 담긴 동영상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리조트는 오키나와 본섬 북부의 1㎞에 걸친 백사장과 10만㎡ 부지에 자리한 타운형 리조트로 넓은 부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빌라와 코티지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코티지는 독립형 다인실로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어 소규모 단체가 머무르기에 좋다. 빌라의 경우 객실마다 잔디 정원과 데크를 갖추고 있어 마치 가족이 사는 단층집을 연상시킨다.
리조트 내에는 유수 풀과 메인 풀, 액티비티 풀, 키즈 풀 등 총 4가지 타입의 야외 수영장과 씨사이드 사우나, 아로마 테라피 살롱, 웨딩 채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영장 바로 앞에 펼쳐진 해변에서는 마린 워커, 다이빙, 스노클링과 같은 다양한 마린 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며 자전거를 타고 해변가를 둘러보거나 하얀 모래사장의 파라솔 아래에서 쾌적한 휴양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비치사이드 카페인 '오아시스'는 지난해 테라스를 확장, 테라스 석과 전면 유리창의 개방감 넘치는 인테리어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오쿠마 프라이빗 비치&리조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 홈페이지(www.okumareso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PHR코리아(www.phr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