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갖춘 가성비 좋은 숙소…'괌 플라자 호텔'

투몬베이 시내에 자리한 괌 플라자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남태평양에 자리한 괌은 여행객에게 있어서는 천국과 같은 곳이다. 파란하늘 아래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리조트까지 갖추고 있으니 휴양을 즐기기엔 최적의 여행지다.


보다 즐거운 괌 여행을 보내기 위해선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물론 숙소를 선택하기에 앞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러 선택기준이 있을 수 있으나 기왕이면 투몬 시내와 가깝고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으며 가성비까지 훌륭하면 최적의 선택이지 않을까.

다행히 이 같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숙소가 있다. 바로 '괌 플라자 호텔'이다.

타자 워터파크가 있어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관광지와 쇼핑몰이 인접해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괌을 찾는 여행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몬시내에 위치해 있어 휴양과 관광 모두에 최적화된 위치 뿐 아니라 타자 워터파크, 나나스 카페, 세일즈 BBQ, JP 슈퍼스토어 등 핫 플레이스들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자 워터파크가 리조트 뒤편에 자리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11개의 워터 슬라이드와 14종류의 어트랙션이 갖춰져 있으니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트윈, 디럭스 킹 등 세 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모두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밤 비행편을 이용해 괌에 도착하는 여행객이라면 괌 플라자 호텔이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호텔 로비 코너에는 24시간 동안 영업하는 미니샵이 준비되어 있어 새벽에 도착해도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호텔 옆에는 24시 맥도날드가 위치해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다.

괌 플라자 호텔은 밤 비행편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밤 비행기가 많은 괌의 특성을 살려 늦은 밤 체크인할 경우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가를 적용받을 수 있는 기간은 투숙일 기준 4월1일부터 27일까지, 5월6일부터 7월27일까지, 10월10일부터 12월22일까지다.

'늦은밤체크인 스탠다드' 또는 '늦은밤체크인 디럭스' 선택 후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예약 시 해당 룸 타입이 없을 경우에는 예약이 불가한 기간이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를 할인해 주는 연박특가 프로모션과 타자워크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괌 플라자 호텔을 더욱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숙소만큼은 괌 플라자호텔을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