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즐거운 괌 여행을 보내기 위해선 무엇보다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물론 숙소를 선택하기에 앞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러 선택기준이 있을 수 있으나 기왕이면 투몬 시내와 가깝고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으며 가성비까지 훌륭하면 최적의 선택이지 않을까.
다행히 이 같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숙소가 있다. 바로 '괌 플라자 호텔'이다.
또한 타자 워터파크가 리조트 뒤편에 자리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11개의 워터 슬라이드와 14종류의 어트랙션이 갖춰져 있으니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밤 비행편을 이용해 괌에 도착하는 여행객이라면 괌 플라자 호텔이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호텔 로비 코너에는 24시간 동안 영업하는 미니샵이 준비되어 있어 새벽에 도착해도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며 호텔 옆에는 24시 맥도날드가 위치해 있어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다.
'늦은밤체크인 스탠다드' 또는 '늦은밤체크인 디럭스' 선택 후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예약 시 해당 룸 타입이 없을 경우에는 예약이 불가한 기간이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예약 시 호텔비를 할인해 주는 연박특가 프로모션과 타자워크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괌 플라자 호텔을 더욱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면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숙소만큼은 괌 플라자호텔을 이용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