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찍한 테라스에 앉아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오션뷰 워터빌라 객실. 프라이빗 풀과 공중 해먹, 다이닝 테이블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리조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만이 자리하고 있어 리조트 시설 및 주변 환경,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 할 경우 신혼여행 전체를 망칠 수 있기 때문.
아야다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두 번째로 큰 산호섬인 가프달루에 자리한 곳으로 투명한 라군과 화려한 산호 리프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럭셔리한 객실과 매일 새로운 테마로 진행되는 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져 만족도 높은 허니문 리조트로 손꼽힌다.
널찍한 객실에선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바닥에 통유리창을 내어 소파에 앉아 몰디브 바다 속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워터 빌라와 비치 발라로 나뉜다. 신혼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낭만적인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오션 스위트다. 약 60여 평의 공간 안에 침실, 거실, 야외 욕조가 마련된 욕실 그리고 널찍한 선데크와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야외 테라스의 크기가 객실 사이즈만큼 널찍해 여유롭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에는 두 개의 선베드, 다이닝 테이블, 그리고 라군으로 바로 입수가 가능한 계단과 세 개의 공중 해먹이 있어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에서는 총 8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매일 새로운 테마의 요리를 접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여덟 곳이 운영된다. 메인 레스토랑 마구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뷔페로 맛볼 수 있다. 오버워터 레스토랑 오션 브리즈에선 투명하게 펼쳐진 라군 뷰를 배경으로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중식 식당, 이탈리안 레스토랑, 시푸드 레스토랑 등 다양한 메뉴와 테마를 갖춘 레스토랑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매일매일 새로운 주제의 엔터테인먼트가 진행되는 아야다 리조트. 열대 정원에서 즐기는 카니발은 오리 인형 낚시나 다트 던지기 등 아기자기한 게임에 참여하거나 알록달록한 디저트를 즐기는 이벤트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워터 스포츠 센터, 스파, 다이빙 센터, 메일 풀장, 익스커션 센터 등이 있다. 주목 할 만한 것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다.
리조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선셋 칵테일 이벤트, 아기자기한 게임이 진행되는 카니발, 풀장에 몸을 담근 채 영화를 감상하는 무비 나이트, 팝업 카지노가 진행되는 라스베이거스 나이트, 몰디브 전통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보두베로 쇼 등이 대표적이다.
취재협조=허니문여행(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