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아래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리조트까지 갖추고 있으니 가족과 휴양을 즐기기엔 최적의 여행 목적지다.
그중에서도 가족들이 선호하는 숙소로는 괌 쉐라톤 호텔을 꼽을 수 있다.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풀이 마련돼 있으며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스팟들도 잘 꾸며져 있기 때문이다.
우선 호텔팩 상품을 적용받을 수 있는 객실로는 라구나 클럽과 라구나 클럽 스위트가 있다. 라구나 클럽은 7층부터 11층에 라구나 클럽 스위트는 8층부터 11층에 자리하고 있다.
두 객실의 차이점을 꼽는다면 라구나 클럽 스위트에는 거실이 있다는 점과 성인2명과 소아2명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두 객실의 층수는 거의 동일하게 위치해 있으므로 객실 크기나 거실이 동반돼 있는지에 따라 필요 여부를 확인하고 선택하면 된다.
오후에는 클럽서비스로 빵과 과자, 맥주, 견과류 등이 제공되며 저녁에는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칵테일과 주류가 준비된다.
직원 응대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로 두 타임 동안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외 오전 6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시간 내내 탄산음료, 주스, 커피, 과자 등의 음료와 스낵서비스가 제공된다.
보통 투숙객들은 TV, 컴퓨터, 잡지, 신문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를 보거나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라운지를 많이 찾는 편이다.
괌 쉐라톤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로마 테라피를 비롯해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앙사나 스파가 백미라 할 수 있다. 특히 호텔팩을 이용하면 성인의 경우 2명이 30분간 무료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만약 더 긴 시간을 원한다면 45분, 60분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 45분 이용 시 1명 당 15달러, 60분을 이용한다면 1명 당 45달러의 추가요금이 발생된다. 참고로 괌에서는 객실에 아이만 홀로 남겨두면 아동학대죄로 처벌을 받을 수 있으므로 부모가 한 명씩 돌아가며 스파를 받아야 한다.
이와 함께 괌가자고는 괌 쉐라톤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두 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4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라구나클럽, 라구나클럽 스윗에서 3박 이상 예약하면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라 카스카타 레스토랑 메인 중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30분간 앙사나 스파(성인 2명)를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 1명과 그림 액자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패밀리 스윗에 투숙하면 성인3명과 소아2명에 대해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 일정 조식이 무료로 포함돼 있는 것은 덤이다.
취재협조=괌가자고(www.guam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