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설 연휴 국내여행' 기획전 선봬

웹투어가 설연휴 국내여행 기획전을 열고 오는 21일까지 예약고객에게 최대 3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새해 들어 첫 황금연휴인 설 명절 기간동안 가족들과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생각중이라면 웹투어가 제안하는 국내여행 기획전을 주목해보자.

웹투어는 2월15일부터 4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에 국내로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한 '설 연휴 국내여행'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제주도는 물론 기차나 버스를 타고 떠나는 내륙여행, 호텔, 리조트 등 전국의 숙박지 예약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여행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향에서 다같이 모여 출발할 수 있도록 김포, 부산, 대구, 청주, 광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출발하는 제주 여행상품이 눈길을 끈다.

그 중 항공권과 숙박, 렌터카가 포함된 제주 자유여행 3일,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별미를 맛보며 힐링 할 수 있는 제주 웰빙투어 패키지 3일, 남도의 뛰어난 맛과 멋을 음미할 수 있는 전라도권 명품여행 3일 상품이 인기가 높다.

특히 오는 1월21일 일요일까지 예약할 경우 성인 기준 1인당 최대 3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여행을 발견했다면 서둘러 예약하자. 웹투어의 설 연휴 기획전은 웹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