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서 온라인투어는 지난 17년간의 성과를 점검하고 2018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사원을 비롯해 오랜 시간 한결같은 자세로 맡은 일을 성실히 해 온 장기 근속자(5년·7년·10년)에 대해 포상도 진행했다.
이어 그는 "2018년 새해는 임직원 모두 원활한 소통과 협력하에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조직 운영 등을 통해 업계에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면서 "항공본부 역시 시스템 고도화로 지난해 보다 더 큰 수익과 매출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18주년&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념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3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희망 여행지에 투표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와 설문조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고객만족 BEST 여행 상품 특가전 등으로 구성됐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