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창립 18주년 기념식 성료

온라인투어가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약 270여 명의 온라인투어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창립 1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온라인투어는 지난 17년간의 성과를 점검하고 2018년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사원을 비롯해 오랜 시간 한결같은 자세로 맡은 일을 성실히 해 온 장기 근속자(5년·7년·10년)에 대해 포상도 진행했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10일 창립18주년 행사를 열고 새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이사는 "지난 한해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과 자체적인 통합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를 내부 환경에 맞게 개발해 고객과의 불필요한 상담업무를 줄이고 여행정보를 보다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형성에 힘쓴 한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2018년 새해는 임직원 모두 원활한 소통과 협력하에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조직 운영 등을 통해 업계에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면서 "항공본부 역시 시스템 고도화로 지난해 보다 더 큰 수익과 매출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18주년&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기념의 일환으로 '고객에게 한 걸음 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3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희망 여행지에 투표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와 설문조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 고객만족 BEST 여행 상품 특가전 등으로 구성됐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