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장 너머 에메랄드 빛 바다…베트남 나트랑 퓨전리조트

나트랑 해변에 자리한 나트랑 퓨전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연중 온화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까지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동양의 나폴리'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나트랑.

베트남 왕실뿐만 아니라 유럽인들에게도 오랜 사랑을 받아온 휴양지 나트랑으로 떠날 계획을 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스테이앤모어가 '나트랑 퓨전리조트'를 이용해 볼 것을 제안했다.


나트랑 퓨전리조트는 공항과의 접근성도 좋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나트랑 해변에 자리한 이 리조트에 묵는다면 천연 백사장 너머로 탁 트인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조식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객실은 총 8가지 타입으로 72개의 스위트룸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낭만적인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풀빌라 객실에서는 특수 제작된 욕조, 캐노피, 해먹도 설치돼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불과 1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공항과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나트랑 퓨전리조트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의 얼리 체크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박 요금의 반값인 50% 요금으로 새벽 6시에 체크인을 할 수 있으며 체크인 당일 조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적용기간은 투숙일 기준 6월30일까지다. 다만 비엣젯항공을 이용해 새벽에 도착한 투숙객들에게만 해당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나트랑 퓨전리조트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투숙일 기준으로 10월31일까지 48일 전에 예약을 확정하면 20%의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이 가능하나 스파 스위트와 오션 프론트 그랜드 비치 빌라는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또 2월15일부터 2월20일까지, 4월28일부터 5월1일까지는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으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역시 불가하다.

나트랑 퓨전리조트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4박 연박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투숙일 기준 10월 31일까지 동일한 객실에서 연박으로 4박을 투숙하면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2월 15일부터 2월20일까지,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는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