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배낭여행객이 모이는 곳…태국 방콕

전 세계 배낭여행객이 모이는 곳, 태국의 방콕.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가본 사람은 드물다는 방콕은 아시아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필수 코스다.

전통이 느껴지는 왕궁부터 현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카오산로드, 명품 브랜드 쇼핑은 물론 유명한 맛집이 즐비한 씨암 파라곤까지 방콕은 낮과 밤이 모두 매력적인 도시다.

도심 속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소피텔 방콕 스쿰빗(Sofitel Bangkok Sukhumvit)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천의 얼굴을 가진 방콕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숙소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복잡한 도심 속 편리한 교통은 기본이고 여행지에서만 누리는 특별한 호사가 더해지면 금상첨화.

프랑스의 예술적 정취와 태국 특유의 우아한 친절이 어우러진 소피텔 방콕 스쿰빗(Sofitel Bangkok Sukhumvit) 호텔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만족시켜줄 대안이 된다.


활기찬 스쿰빗 로드 중심부에 자리한 방콕 소피텔 럭셔리 스쿰빗 호텔은 방콕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자랑한다. 상업, 금융지구는 물론 터미널 21과 로빈슨 백화점이 자리한 고급 쇼핑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의 대표 교통수단인 BTS와 MRT와도 인접해있다.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럭셔리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근대 프랑스의 분위기가 감도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소피텔 방콕 스쿰빗의 럭셔리 룸 어메니티는 인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상위 카테고리 룸에서는 에르메스(Hermes)가 제공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스파 '르 스파(Le SPA)'는 방콕에서 최초로 록시땅 제품을 사용하는 스파로 방콕 현지인 사이에서도 화제다.

럭셔리 클럽 룸을 포함한 상위 카테고리 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클럽 밀레짐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럭셔리 클럽 룸은 넓고 우아한 40㎡의 객실에 브라운 톤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가구가 비치돼 있어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으며 욕조가 분리된 샤워실에는 에르메스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크리스피 머랭과 수제 초콜릿에서 과일 브리오슈와 델리 제품까지, 세계적인 수준의 최상급 페이스트리와 델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르 마카롱(Le Macaron)'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레스토랑 및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전망이 좋은 야외 수영장과 스카이라인을 마주한 32층 루프탑 바 ‘르 어파르트(L’ APPART)’는 방콕 내에서도 주목받는 스폿이다.

스테이앤모어가 제공하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과 허니문 오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알차게 소피텔 방콕 스쿰빗을 즐길 수 있다. 혼인 증명서나 결혼 증명서를 제출하면 애프터눈 티와 더블베드가 제공되며 4박 이상 예약시에는 룸을 업그레이드 해주니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