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 괌…하얏트 리젠시 호텔서 즐겨볼까?

연중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럭셔리한 리조트에 이르기까지 남태평양의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괌은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라는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은 절대 휴양지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허니문부터 가족여행, 효도여행까지 괌을 찾는 이들의 이유는 제각각 다르지만 그 목적은 같다. 연평균 25도의 따스한 날씨와 함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남태평양을 즐기기 위해서다.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도 있고 쇼핑, 비즈니스 중심가도 가까워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기기에 편리한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사진=괌몰 제공)
괌 전문 여행사 괌몰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하얏트 호텔 리젠시 클럽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투몬 비치는 수심이 얕아 안전하며 바닷물이 깨끗하고 맑아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좋다. (사진=괌몰 제공)
투몬 베이의 눈부신 백사장 위에 자리한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쇼핑·비즈니스 중심가와 인접한 곳에 둥지를 틀고 있다.

총 450개의 객실에선 오션뷰 조망이 가능하며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휴식과 힐링을 위한 스파와 피트니스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또 2개의 워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수중 발리볼이나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3개의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다.

모던한 스타일로 쾌적하게 꾸며진 리젠시 클럽 룸에서 오션뷰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괌몰 제공)
괌몰의 '하얏트 호텔 리젠시 클럽 프로모션'이 특별한 이유는 객실 카테고리 중 가장 상위 카테고리인 리젠시 클럽 룸을 이용하기 때문이다. 10층부터 14층까지 고층에 위치한 객실에서 아름다운 빛깔의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클럽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괌몰의 '괌 하얏트 호텔 리젠시 클럽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몰 제공)
12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오전에는 컨티넨탈식 조식을 오후에는 칵테일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칵테일 아워는 간단한 음식과 함께 각종 술과 음료가 무제한 제공되며 어린이도 함께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체크인 기준 2018년 1월 2일부터 2월 11일까지의 투숙객에 한해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능하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