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코사무이 리조트 BEST 3

둘만의 달콤한 시간을 꿈꾸고 있을 신혼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이 태국 코사무이로 떠나볼 것을 제안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사무이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 삼은 이색적인 리조트가 대거 자리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상업화되지 않은 여유로움마저 갖추고 있어 최근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신혼부부의 달콤한 시간을 배가 시켜줄 '코사무이 리조트 BEST 3'를 소개했다.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전경. (사진=노랑풍선 제공)
◇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코사무이 섬에서도 여전히 자연의 미를 지키고 있는 반탈링남의 언덕 위에 자리한 콘래드 리조트. 이곳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은 모든 객실에서 에메랄드 빛을 띠고 있는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다.

객실은 오션뷰 풀빌라와 워터 프론트 풀빌라, 오션뷰 리트릿 풀빌라, 로얄 오션뷰 풀빌라까지 총 4가지 타입이 준비돼 있으며 최고급 리조트라면 있어야 할 모든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코사무이 W 리조트의 모습. (사진=노랑풍선 제공)
◇ 코사무이 W(더블유) 리조트

코사무이 최고급 리조트로 문을 연 코사무이 W 리조트는 스타우트 그룹 중 브랜드 가치 최고를 자랑하는 리조트다.

W 리조트의 강렬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엿볼 수 있으며 개인풀장을 비롯해 어웨이스파, 비치클럽 등을 갖추고 있다.

총 74개의 객실 중 50여 평의 넉넉한 객실 사이즈와 프라이빗 풀 시설을 갖춘 오션 이스케이프 객실은 많은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은 곳이기도 한다.

코사무이 아웃리거 풀빌라 리조트. (사진=노랑풍선 제공)
◇ 코사무이 아웃리거 풀빌라 리조트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변을 품고 있는 보풋 비치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 내 객실은 모두 개인수영장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천장과 엔틱한 가구들이 구비돼 있다. 게다가 TV, DVD 플레이어, 아이팟 도킹스테이션 등 최첨단 장비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예약하면 허니문 스냅 촬영 1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한편 노랑풍선은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달달 허니문 스냅 사진 촬영 1시간'을 비롯해 리조트와 풀빌라 예약 시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