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지난 10월 27일부터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12월 8일 기준 방문객 수는 약 1만2천명 이상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에 맞춰 지난 9일부터 NEW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단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