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QM3 브랜드 스토어 방문객 1만 명 돌파

크리스마스 단장 "23일 크리스마스 특별파티"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차량 전시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구성된 복합 체험공간이다.


지난 10월 27일부터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 두 곳에서 일주일 간격으로 오픈한 NEW QM3 브랜드 스토어는 주로 2,30대 여성층의 호응을 얻으며 한 달 만에 1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 모았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12월 8일 기준 방문객 수는 약 1만2천명 이상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을 계획하는 이들로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에 맞춰 지난 9일부터 NEW QM3 브랜드 스토어를 ‘비비드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단장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