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신혼여행, 가성비 '갑' 오브 '갑'

까론 비치는 번화한 파통 비치에 비해 다소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노보텔 까론은 까론 비치를 프라이빗 비치처럼 누리면서도 프라이빗 풀에서의 낭만적인 휴양이 가능한 곳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켓이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항공료, 숙박비, 현지 물가가 고려된 관광비용이 합리적이기 때문. 특히 숙박의 경우 필요한 것을 다 갖춘 럭셔리 리조트의 하루 숙박료가 타 동남아 국가에 비해서도 저렴한 편이라 리조트에서의 휴양을 중시하는 신혼부부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그중에서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조트는 따로 있기 마련. 푸켓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에서 추천하는 가성비 갑 오브 갑 리조트들을 알아보자.

메리어트 나이양 리조트는 2016년 새롭게 리뉴얼된 곳으로 70여 개의 신축 객실을 추가해 푸켓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의 5성급 리조트로 거듭났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메리어트 나이양

2016년 6월 리브랜딩 되어 오픈한 리조트로 총 180개의 객실을 갖춘 대형 5성급 리조트다. 태국 전통 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실리를 추구한 리조트로 리조트 전체를 감싸 도는 넓은 라군 수영장과 2개의 레스토랑, 스파 등을 운영한다.

약 70여 평에 달하는 비치 프런트 풀빌라는 단독 빌라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프라이빗 풀과 선라운저 시설을 갖췄으며 대리석 욕실, 오리털 이불과 베개를 제공하는 킹베드, 널찍한 리빙룸을 구비했다.

무려 3개의 야외 풀장을 보유한 노보텔 까론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노보텔 까론

노보텔 까론은 푸켓에서 석양이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까론 비치에 자리한 리조트다. 총 3개의 수영장, 럭셔리 스파, 24시간 운영하는 피트니스, 파통까지의 무료 셔틀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인 리조트로 유명하다.

총 일곱 가지 스타일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나, 신혼여행객의 선택은 대개 플런지 풀 스위트로 통일된다. 프라이빗 풀과 야외 다이닝 공간, 킹사이즈 베드와 소파베드, 미니바와 대형 욕조 등의 시설을 갖춘 객실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푸켓 정글 안에 자리한 그랑 블루 리조트. 지중해 풍 인테리어와 울창한 정글, 정글 너머 보이는 오션뷰가 이색적이고 독특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그랑블루

우거진 열대 우림 속에 자리한 지중해 풍 리조트 그랑블루. 푸켓의 카말라 산꼭대기에 자리한 리조트로 49개의 빌라만을 운영한다. 때문에 요새에 들어선 듯 한적한 분위기에서 숙박객에 밀착된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프라이빗 비치는 없지만 수린 비치, 파통 비치, 카말라 비치 등 푸켓의 유명 비치와 거리가 멀지 않아 접근이 용이한 것 또한 장점이다.

풀빌라 객실은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곳곳에 컬러풀한 소품을 두어 위트를 더했다. 산 위에 자리해 있는 객실인 만큼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근 채 정글 너머로 사라지는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