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망고 아일랜드'에 담긴 여행지로의 초대

스테이앤모어가 사진집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출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프리미엄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 스테이앤모어가 이진화 작가의 여행 사진집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의 출간을 기념하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마카오, 다낭, 방콕, 호이안 등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에 등장한 아름다운 동남아를 배경으로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푸른 향기 출판사 블로그 이벤트 포스팅을 참고, 도서 구매 인증샷 또는 URL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스테이앤모어와 제휴된 최고급 리조트 및 호텔 숙박권을 추첨·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푸른 향기 블로그(http://prunbook.blog.me/221149713611)를 이웃 추가한 뒤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페 등)에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푸른향기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공개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 내용에는 공유 URL 및 인증샷 및 리뷰 URL(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도서를 소장하고 있을 경우) 그리고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가 꼭 포함돼야 한다.


사진집 속 순간 포착된 방콕의 트래픽잼.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책 인증샷을 올린 사람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리뷰상의 상품은 홍콩 하버그랜드 구룡 호텔 2박, 마카오 JW 메리어트 호텔 2박, 다낭 베다나라군 풀빌라 3박, 방콕 시암 캠핀스키 등 최고급 호텔·리조트 숙박권이다.

공유상의 상품은 호이안의 리틀 호이안 센트럴 부티크 2박, 방콕 그랑데 센더 포인트 터미널21 2박,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3박 숙박권으로 책 인증샷을 올리거나 이벤트를 널리 알려준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게시글을 공유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로맨틱 망고 아일랜드' 책에는 휴양지의 여유가 느껴지는 부드럽고 내추럴한 사진도 함께 담겨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2월 26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추가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앤모어 공식 포스트(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955686&memberNo=33157148&vType=VERTIC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