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로 가득한 관광지에서 특히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맛집, 카페 거리, 쇼핑 골목에는 특별한 점이 있다.

카이무키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는 단연 커피토크다. 맛 좋은 커피와 베이커리는 기본, 영화 상영이나 디저트 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드 트럭으로 시작해 지금은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비아 젤라또 또한 꼭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다. 쿠키앤크림, 그린 티, 캐러멜 위드 브라우니 등 기본 메뉴는 물론 패션 오렌지 구아바, 라벤더 등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홈메이드 젤라또를 판매한다.
로컬이 사랑하는 또 다른 브런치 카페, 코코헤드는 아시아 풍이 가미된 음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열무비빔밥은 이곳을 방문하는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이색 메뉴다. 뿐만 아니라 갈비, 그릴드 피시, 햄&에그 등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특히 메인 메뉴를 정한 뒤 밥과 팬케이크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의 장점이다.


둘만의 특별한 시간인 신혼여행을 풍성한 미식과 함께 좀 더 이색적인 분위기로 즐기고 싶다면 하와이 카이무키 맛집을 들러 보는 건 어떨까.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음식과 로컬 문화를 담은 이국적인 장소에서 현지인과 함께한 시간이 잊지 못 할 추억의 한페이지를 장식한다.
한편 하와이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는 오는 12월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를 비롯 평택, 청주, 대전, 전주, 대구, 부산에 위치한 허니문리조트 지사에서 동시 개최된다.
김혜연 부산 허니문리조트 지사장은 “하와이, 코사무이 등 부산지역 인기 신혼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내년 봄 예식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에게 알뜰 신혼여행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