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방콕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3박5일 자유팩 상품을 추천한다"면서 "필수 관광지는 하루 종일 알차게 관광하고 나머지 일정은 여유롭게 자유일정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항공과 호텔을 비롯해 공항과 호텔간 개별 픽업 및 샌딩 서비스는 물론 왕궁투어와 트렌스젠더 쇼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투어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태국인 가이드가 함께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땡처리닷컴 측의 설명이다.
다만 위의 소개된 투어는 호텔로 직접 픽업하는 것이 아닌 미팅장소까지 시간에 맞춰 나와야 한다. 오전 7시 50분까지 BTS 아속역 5번 출구 MRT 스쿰빗 역 앞으로 나오면 로빈슨백화점 1층에 맥도날드를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앞에 모이면 쉽게 가이드를 만날 수 있다.
다만 출근시간대로 차가 막히고 로빈슨이라는 이름을 가진 백화점이 많아 택시를 타도 엉뚱한 곳으로 갈 수 있으니 전철을 이용할 것을 권했다.
전은희 땡처리닷컴 과장은 "자유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처음 방콕을 방문하는 사람도 패키지로 다녀왔던 사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