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린 건축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푸켓 '아야라 힐탑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오직 둘만의 조용한 신혼여행을 꿈꾸는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인 리조트가 있다. 성인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며, '노 파티(No Party)' 규제로 리조트 내의 소란을 엄격히 규제하고 있는 아야라 힐탑 부티크 리조트가 바로 그곳이다.
엄격한 규칙만큼이나 까다롭게 고객의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리조트로 태국 왕실 분위기의 중후한 멋을 낸 객실 또한 특징이다.
높은 언덕 위에 자리해 있어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주니어 코트야드 스위트, 코트야드 스위트, 디럭스 코트야드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파샬 씨뷰,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파샬 씨뷰 등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전하게 씨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은 힐탑 풀빌라 씨뷰로 리조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해 있다.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사이에 두고 침실과 리빙룸이 구분되어 있으며, 뜨거운 햇빛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가제보와 뛰어난 야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욕실, 둘만의 로맨틱한 디너가 가능한 야외 다이닝 테이블을 갖췄다.
조식과 런치,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은 야외와 실내 좌석으로 나뉘며 전통 태국 요리부터 대중적인 서양요리까지 다채로운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자극한다.
풀 옆에 자리한 풀 사이드 바를 이용하면 선베드에 여유롭게 누워 달콤한 칵테일이나 태국 맥주 등 여러 가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둘만의 오붓한 식사를 원하는 커플 여행객을 위한 인 스위트 다이닝도 있다.
해질 무렵부터 시작되는 인 스위트 다이닝은 은은한 조명과 눈부시게 황홀한 오션뷰를 배경으로 시각과 미각은 물론 오감을 자극하는 요리들을 제공한다.
런치 앤 런 타이 쿠킹 프로그램은 직접 태국 요리를 만들어 점심 식사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재미와 맛, 두 가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뿐만 아니라 직접 태국 요리를 만든 후 맛볼 수 있는 런치 앤 런 타이 쿠킹 프로그램도 있다. 한시간 반 동안 유명 쉐프에게 직접 로컬 요리를 배운 후, 자신이 만든 요리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리, 어깨, 머리 등 부분 마사지는 물론 전신의 피로를 풀어 주는 스파, 스팀 테라피, 건강을 되찾아주는 스크럽, 디톡스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결혼 준비와 신혼여행의 피로를 한번에 풀어줄 스파도 놓치지 말 것. 발 마사지부터 어깨, 머리 등 원하는 부위만을 집중적으로 케어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디톡스 트리트먼트, 스크럽 등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조금 더 알뜰하게 스파를 체험하고 싶다면, 스파 숍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추가 혜택이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알아보자.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