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에 강렬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객실 디자인은 통통 튀는 젊은 감각으로 넘쳐난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했다면, 가장 젊고 감각적인 리조트로 평가받는 W로 떠나보자.
그 중 50여 평의 넉넉한 객실 사이즈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풀 시설을 갖춘 오션 이스케이프 객실은 코사무이 허니무너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곳이다. 11m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과 야외 선데크,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최신식 설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물 위에 떠있는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우바는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낮 시간대에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이곳은 밤 시간에는 화려하게 조명을 밝혀 한층 더 오묘하고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된다. 그 밖에 일식 레스토랑 나무, 비치 앞에 자리한 십, 비치 그릴, 라운지 바 더 배럴 룸 등 선택의 폭도 넓혔다.
더매, 페보니아 보타니카 등 고급 스파 제품으로 무장한 어웨이 스파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또 코사무이 W는 안라 요가, 필라테스, 무예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피트니스, 메인 풀장, 스위트 스폿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자랑한다.
스위트 스폿은 W리조트가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로 리조트 곳곳에 냉장고를 비치해 음료와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간식거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