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추천하는 제주 원데이투어 4가지 코스를 소개한다. 어느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제주만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도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인 제주 동네 한바퀴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으로 추천한다. 안덕면편에서는 제주의 신비를 간직하고 있는 갯깍 주상절리와 추사 김정희도 반해 찾았던 곳으로 현재는 천연기념물로 지정돼 보호를 받고 있는 안덕계곡, 제주의 허파로 불리는 화순곶자왈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고 동양 최대 규모의 동백수목원 카멜리아힐도 함께 볼 수 있다.
여행지에서 인생 샷도 건져보고 제주의 맛집까지 만나볼 수 있는 코스로 친구와 함께 다녀오기 좋은 코스다. 제주의 왕따나무, 성이시돌 목장 등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화된 장소를 방문하며 곽지 한담카페촌도 들른다. 특히 족욕 체험도 포함돼 있어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낼 수 있다.
오름은 '오르다'라는 뜻으로 제주 전체가 거대한 하나의 오름이다. 이번 투어는 자연과 함께 하는 코스로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산책로가 있는데 정상에서는 제주의 서쪽 일대가 한눈에 보이는 용눈이 오름과 효리네 민박에서 보았던 백약이 오름을 만날 수 있다.
높이가 낮아 천천히 산책하듯 걸어가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마지막 코스는 렌터카 없이도 제주의 주요 코스를 둘러보는 여행이다. 제주 바다를 담은 듯 거대한 수족관이 있는 아쿠아리움과 제주 레일바이크 체험도 포함된다. 레일바이크에서는 용눈이 오름, 우도 등 다양한 제주의 자연경관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런닝맨 촬영지이기도 했던 메이즈랜드와 얼음을 조각해 예술로 승화시킨 아이스뮤지엄은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코스다.
한편 웹투어는 제주 현지투어 기획전을 통해 제주도의 명소를 쉽고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는 4가지 코스의 원데이투어를 판매하고 있다. 제주 현지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