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을까?' 발리 반얀트리에서의 먹방 허니문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의 레스토랑은 건강한 식재료는 물론 세련된 분위기와 최고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세계적인 미식의 나라, 인도네시아의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당신.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단 한 번의 시간을 더욱 더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현지 문화가 고스란히 담긴 로컬 요리부터 럭셔리 리조트의 메인 셰프가 추천하는 다양한 인터내셔널 퀴진까지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를 방문해보자. 뛰어난 미식은 물론 잊지 못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할 기분 좋은 공간이다.

도착하자마자 제공되는 인도네시아 전통 허브티는 신혼부부를 축복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 리조트는 먹방 허니문을 즐기기에 완벽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방문하는 순간 인도네시아 결혼식의 신랑신부가 마시는 전통 티가 제공된다. 객실에는 매일 새로운 종류의 과일 플레이트가 배달돼 인도네시아의 건강한 자연이 빚어낸 신선한 과일을 맛볼 수 있다.

한층 더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객실에 직접 셰프가 방문해 요리해주는 인 빌라 다이닝 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곳은 총 네 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는데, 메인 레스토랑 밤부는 조식과 디너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내외 야외 자리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밤 새로운 테마의 나이트 뷔페가 열린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미고렝, 에그누들, 삼발 쉬림프 등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를 비롯한 스시와 그릴 요리 등이 있다. 만약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인 빌라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풀빌라 객실에서 둘만의 만찬을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현지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는 타마린드 레스토랑은 반얀트리 스파 인근에 자리해 있다.

스파를 마친 후 제공되는 헬스 푸드로 배를 채우면 몸의 안과 밖이 동시에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허브 음료를 보유하고 있어 이색적인 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완벽한 장소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낮 12시부터 2시간 30분간만 운영된다.

한층 더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기고 싶다면 객실에 직접 셰프가 방문해 요리해주는 인 빌라 다이닝 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에서 가장 선셋이 잘 보이는 자리에 위치한 주마나는 야외 테라스에 앉아 로맨틱한 디너를 즐기기 가장 좋은 장소다. 다양한 칵테일과 식전주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간단한 스낵류부터 든든한 한 끼 식사까지 제공한다.

런치와 디너 두 차례에 나뉘어서 오픈하며 저녁 시간에는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일찌감치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으니 눈부시도록 아름다운 석양 아래 낭만 가득한 시간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