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을 꿈꾸고 있는 여행객이 있다면 주목하자. 작은별여행사가 가족 간 돈독한 시간과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해외 여행지를 추천하니 말이다.
작은별여행사는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가족여행' 상품을 소개하며 "셀프 트래블 컨셉으로 떠나는 여행인 만큼 현지에서 더욱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지에 도착해서는 첫날 공항 픽업부터 여행 마지막 날 샌딩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일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만큼 취향에 따라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다. 예를 들어 한국어를 할 수 있는 가이드와 함께 앙코르와트부터 바이욘 사원, 바푸온, 코끼리 테라스, 타프롬 등 대표 유적지를 돌아보며 견문도 넓히고 기념이 될 만한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또한 호텔 수영장 또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작은별여행사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인 만큼 힘든 여정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가족과 함께 캄보디아 앙코르에서 행복한 시간과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료집과 지도를 보며 관광지와 맛집 등을 선택하면 지역전문 담당자가 꼼꼼히 체크해준다. 만약 현지에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비상 연락처로 현지 헬프센터에 연락하면 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셀프 트래블’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작은별여행사(www.smallstar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