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 만의 로맨틱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리조트가 칸쿤에 있을까요?
- 2년간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뜨거운 연애를 즐기다 드디어 올해 말 결혼에 골인한 H(34)씨. 결혼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 한 가지 고민이 생겼다.
신혼여행지는 최근 급부상 중인 칸쿤으로 정했지만 어디로 숙소를 정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는 것. 기왕 카리브해의 파라다이스로 떠나는 만큼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있다.
신혼여행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둘 만의 로맨틱한 휴식이다. 따라서 최근에는 오직 성인만 이용할 수 있는 성인전용 리조트에 관심을 갖는 예비부부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변에서의 캔들 라이트 디너와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커플 스파, 멕시코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데낄라 테이스팅 등의 프로그램은 하얏트 지라라에서 반드시 체험해 봐야하는 허니문 필스코스다.
하얏트 지라라 리조트에 대해 좀더 상세히 알아보자면 객실은 총 307개로 모든 객실에는 2인용 월풀 욕조가 마련돼 있어 바다의 멋진 배경을 감상하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킹사이즈 베드와 이집트산 면 시트 그리고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베개까지 고객을 배려한 세심함이 느껴진다.
객실 외부와 연결된 조그마한 통로를 통해 직원과 대면 없이도 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매직 박스 서비스도 이용해 보자.
그 밖에도 두 개의 비치바와 수영장 옆에 자리한 풀바, 24시간 라운지와 로비바가 있어 분위기에 따라 혹은 기분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데일리 액티비티 센터, 비치 사이드 스파숍, 피트니스 등이 있으며 매일 새로운 테마의 엔터테인먼트가 진행된다. 특히 멕시코의 문화와 서커스, 아크로바틱 등 현란한 공연이 펼쳐지는 이브닝 엔터테인먼트는 하얏트 지라라를 대표하는 액티비티로 오직 성인 관객만이 감상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