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신규 마을 및 콜라보 아이템 추가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마을 ‘하이타운’이 새롭게 등장했다. ‘하이타운’은 ‘다운타운’, ‘업타운’에 이은 <에브리타운>의 일곱 번째 마을로 레벨 25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오픈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2종(스키야키 전문점, 슈트로이젤쿠헨 전문점)과 랜드마크 1종(스노우글로브)도 게임에 추가됐다.
아울러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신규 콜라보 아이템도 공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템은 스케이트장과 이글루로 구성된 ‘몰랑 테마파크IV’, ‘몰랑 생강쿠키 전문점’이며,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1월 27일까지 ‘하이타운’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을, 공식 카페에 수능 수험표를 인증한 이용자 중 30명에게는 ‘영화표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2(이하 챔피언십)’ 결승전을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승전에서는 국제대회 2회 우승에 빛나는 테크니션 정재영과 다크호스 신보석이 맞대결을 펼친다. 정재영은 준결승전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강력한 우승 후보 김정민을 격파하고 결승전에 안착했다. 상승 기세를 몰아 경기 초반부터 확실하게 주도권을 잡겠다는 각오다.
큰 무대에 강한 신보석은 4강전에서 비교적 여유 있게 원창연을 꺾었다. 특히, 지난 8강전에서 정재영을 제압하는 등 본선에서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어 대회 첫 우승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챔피언십’ 결승전은 오는 25일 오후 2시 ‘넥슨 아레나’에서 5판 3선승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 상금 5,000만 원을, 준우승자에게 상금 3,000만 원을 각각 제공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1월 7일 국내 정식 서비스 명을 아홉번째 하늘로 명하고 사전 예약 서비스를 진행한 아홉번째 하늘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김헌심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캐릭터 목소리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 및 웹툰 작가들 의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하며 조용한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위드는 국내 실정에 맞게 한글음성 등 완벽한 한글화 작업을 통해 12월 중 국내 정식 출시 서비스 예정이다.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함께 스토리 기반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배가시켜 준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 신작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의 오프라인 론칭쇼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2월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천애명월도 론칭쇼’에서는 200여 명의 유저들을 초청해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애명월도’의 정식 서비스 일정과 관련 세부 계획을 발표한다.
또,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개발자와 유저의 소통 시간’,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 참가 신청은 11월 26일까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http://sky.nexon.com)를 통해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이달 30일부터 개별 연락 및 안내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