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대한민국 콜센터산업의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 할 수 있는 모델로, 콜센터서비스 품질평가의 기준을 마련하고 기업의 고객만족 활동 및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수이다.
이번 조사는 한국표준산업분류에 기초한 40개 업종, 147개 기업 및 30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실제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하는 온라인 조사로 실시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3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은 '현대건설이 지으면 다르다' 는 고객의 믿음에 끝까지 보답하기 위해 콜센터 상담서비스 역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한 결과물"이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