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만 아는 신혼여행지… 카우아이 섬

카우아이 노스 쇼어에서는 고래 관광이 가능한 야생동물 보호구, 아기자기한 하나레이 타운, 국립열대식물원 리마훌리 가든 등이 있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최근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놓쳐서는 안될 필수코스가 있다. 바로 마우이, 빅아일랜드 등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웃섬 투어다. 그 중에서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몰리는 섬이 있으니 바로 '카우아이'다.

카우아이 섬은 바다와 강, 폭포와 협곡이 어우러져 때 묻지 않은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노스 쇼어(North Shore)는 여행의 필수 코스라 할 수 있다. 고래 관광이 가능한 야생동물 보호구, 아기자기한 하나레이 타운, 환상적인 해안을 자랑하는 나팔리 코스트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400여 평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의 인피니트 풀이 있어 바다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이곳을 방문한다면 하날레이 베이 경관을 원 없이 누릴 수 있는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도 방문할 수 있다. 총 252개의 객실은 뷰와 위치에 따라 다양하게 나뉜다. 리조트 가장 앞 동에 자리한 호텔의 테라스 객실에서는 오션 뷰를 즐기는 것은 물론 해변과의 이동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객실에서 바라온 하나레이만의 전경.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객실에는 홈 시어터 시스템, 아이팟 도킹 시스템, 대리석 욕조를 갖춘 욕실, 구스 다운 침구 등이 있다. 매일 저녁이 되면 객실을 한 번 더 정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돼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레스토랑은 총 네 곳이 운영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카나 테라스'는 화려한 자연 경관을 바라 볼 수 있으며, ‘세인트 레지스 바’에서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나루 카이 그릴 앤 바'에서는 하와이 전통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나팔리 카페에서는 코나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 디너, 쇼와 함께 음식을 즐기는 마일라니 디너 쇼 등도 준비돼 있다.

화려한 자연경관과 수준 높은 요리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테라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화려한 시설과 뛰어난 테크닉을 자랑하는 스파숍, 요가 및 피트니스 센터, 골프 코스, 야외 수영장, 깔끔하게 관리된 프라이빗 비치 등이 있다. 야외 수영장의 경우 무려 400여 평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이 있어 하날레이 베이의 석양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도 가능하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