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 보라카이 '액티비티 천국'

보라카이는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유리알처럼 투명한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황홀한 석양,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풍경으로 연인들의 성지로 알려진 보라카이는 사실 액티비티의 천국이다.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바다를 한가롭게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는 기본. 스노클링, 스킨스쿠버 다이빙, 세일링 보트, 파라 세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전문 보라카이 다이어리가 추천하는 대표적인 액티비티 4종을 소개한다.

보라카이다이어리에서 진행하는 호핑투어는 단독진행으로 프라이빗하게 스노클링과 섬투어, 선셋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보라카이 액티비티의 진수, 호핑투어

배를 타고 나가 바다 투어와 스노클링을 즐기고 상품에 따라서는 식사까지 제공되는 호핑투어는 동남아로 여행가는 사람들이 꼭 한번은 선택할 만큼 필수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보라카이에는 제각기 다른 포인트를 방문하는 다양한 호핑투어 상품이 존재하지만 어느 호핑투어를 선택하든 눈부신 에머랄드 빛 바다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에는 부족함이 없다.

초보자도 쉽게 배워 보라카이의 바닷속을 탐험해 볼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체험(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니모를 만나는 좋은 방법, 스킨스쿠버 체험다이빙

동남아의 아름다운 바다속으로 가장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스킨스쿠버 체험다이빙이다. 보라카이의 바다는 다양한 열대어가 서식하고 시야가 깨끗해 다이빙을 체험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대부분의 보라카이 체험다이빙은 한국인 강사가 교육을 진행하고 전문 다이버들이 리드를 해주기 때문에 수영을 할 줄 모르거나 다이빙의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들이라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훈훈한 바람을 가르며 보라카이의 바다위를 달릴 수 있는 세일링보트(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황홀한 선셋을 감상하는 특별한 방법, 세일링보트

세일링보트는 온전히 바람에 의존해 방향을 조정하는 무중력 돛단배로 오직 보라카이에서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함이 배가 되는 액티비티다.

특히 늦은 오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하는 세일링보트는 보라카이의 선셋을 완벽하게 감상하는 특별한 액티비티로 보라카이를 찾는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고 200m까지 날아 오를 수 있는 짜릿한 체험 파라세일링(사진=보라카이다이어리 제공)
◇ 최고 200m까지 올라가는 짜릿함, 파라세일링

아름다운 보라카이 바다 위를 새처럼 날 수 있을까. 쾌속 스피드보트에 연결된 낙하산을 타고 최저 30m부터 최고 높이 200m까지 올라 보라카이의 섬과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파라세일링을 체험한다면 가능하다.

파라세일링은 드넓은 상공에서 즐기는 만큼 짜릿한 기분과 더불어 소음으로부터 해방되는 한적함까지 동시에 선사해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액티비티 중 하나이다.

이처럼 보라카이는 눈부신 풍경 속에서 해양 액티비티 이외에도 다양한 랜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휴양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보라카이다이어리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섬이라는 특성상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발달했는데 그중 호핑투어가 하이라이트”라며 “보라카이다이어리의 호핑투어는 단독 진행으로 조인 투어와는 달리 일행끼리 프라이빗하게 호핑투어를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보라카이 항공 및 호텔, 현지 투어 예약은 보라카이다이어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일정으로 조율하여 선택하면 된다.

취재협조=보라카이다이어리(www.boracaydiary.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