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은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되돌리고 싶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되돌리고 싶다'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지난 6월 발표된 곡인 '매일 듣는 노래'를 통해 황치열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작곡가 한길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매일 듣는 노래'는 발표된 이후 4개월 가까이 지난 현재까지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롱런' 중이다.
앞서 황치열은 CBS노컷뉴스에 "데뷔 10년 만에 대표곡이라고 부를만한 곡이 생긴 것 같아 기쁘다"고 밝힌 바 있다.
황치열이 '매일 듣는 노래'를 만든 한길 작곡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탄생시킨 신곡으로 2연타 흥행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측은 "'되돌리고 싶다'는 황치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성하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곡"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싱글에는 또 다른 신곡 '룩 앳 미(Look At You)'가 함께 수록됐다.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곡인 이 곡은 지난 6월 열린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미공개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