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살다보면 힘든 시간을 겪게 마련이다. 누군가는 슬픔에 잠기고 누군가는 좌절감에 빠지기도 한다. 언제나 똑같은 일상에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당신을 위해 투어벨이 권한다.
투어벨은 올 겨울 유럽에서 행복한 시간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서유럽과 동유럽을 돌아볼 수 있는 여행상품을 내놨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혜택도 엿볼 수 있다.
가장 큰 행복은 먹는 즐거움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행 중에는 유럽 각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체험 할 수 있다. 체코와 오스트리아, 프랑스에서는 각각 스비치코바, 슈니첼, 에스까르고 맛을 보며 행복감을 느껴보자.
이탈리아에서는 피자와 스파게티를 맛보며 본고장의 매력을 흠뻑 느끼는 한편 영국에서는 현지인들이 뽑은 대표 음식 로스트비프를 음미할 수 있다.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는 에펠탑을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경관 때문에 ‘산의 여왕’이라 불리는 스위스 리기산 등정도 할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는 세계 불가사의 중 하나인 피사의 사탑을 두 눈에 담을 수 있다. 또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꼽히는 바다위의 도시 베니스도 관광지에 포함돼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체코 프라하도 관광할 수 있으니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유럽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취재협조=투어벨(www.tourbe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