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기내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 실시

애플 아이메시지, 페이스북 메신저, 왓츠앱 통해 제공

델타항공은 승객 편익를 위해 미국적 글로벌 항공사 최초로 기내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는 델타항공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진행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를 통해, 델타항공 승객은 애플 아이메시지 (iMessage), 왓츠앱 (WhatsApp), 페이스북 메신저 앱 등을 활용, 지상에 있는 가족 및 친구들과 비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다.

팀 메이프스 델타항공 수석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지상에서와 마찬가지로 비행 중에도 항상 연결되어 있길 원하는 승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문자 메시지 플랫폼들을 선정, 기내에서도 무료로 쉽고 간편하게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휴대 기기를 통해 델타항공 와이파이 포털에 접속하면 무료 메시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일부 소형 여객기를 제외한 고고 와이파이 시스템이 장착된 모든 여객기에서 제공되며, 문자 외 사진 및 동영상 파일 등은 전송할 수 없다.

한편, 델타항공은 이번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 외에도 자사 항공기를 이용하는 모든 승객들이 이륙에서 착륙하는 순간까지 더욱 만족스러운 기내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내 와이파이 설비 및 무료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