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이 환상적인 야경은 물론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방콕 인근의 호텔을 소개한다.
◇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방콕을 대표하는 타워로 전 객실이 침실과 거실, 주방까지 갖춘 스위트룸으로 이뤄져 있다. 합리적인 객실 요금까지 더해지니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다. 64층에는 최고의 루프탑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으며 인터내셔널 요리가 유명하니 참고하자.
◇ 반얀트리 방콕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327개의 객실은 실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루프탑 레스토랑인 버티고(Vertigo)에서는 최고급 요리를 맛보며 방콕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센타라 그랜드 앳 센트럴 월드호텔
쇼핑 번화가인 센타라 월드에 위치한 이 호텔은 505개의 대규모 객실과 6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홀, 19개의 컨퍼런스실이 구비돼 있다.
특히 55층에 위치한 루프탑 레스토랑에서는 방콕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되는 곳이다.
◇ 풀만 방콕 호텔 G
이 호텔은 2012년 4월 아코르 계열의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된 최상급 호텔로 팟퐁 야시장과 시암 쇼핑 지구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특히 37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칼렛 와인 바와 레스토랑에서 낼려다 보는 도심의 야경은 일상에 찌든 심신을 힐링해 준다.
◇ 밀레니엄 힐튼 호텔
도심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챠오프라야 강변 위에 위치한 특급호텔이다. 특히 32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칵테일을 화려한 방콕의 전경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여유와 함께 만끽할 수 있다.
◇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
2012년에 오픈한 호텔로 유니크한 외관이 인상적이다. 미슐랭 스타를 획득한 오쿠라 암스텔담 레스토랑과 24층 야외 테라스에서는 방콕 도심을 가로지르는 확 트인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