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의 낭만을 위한 '신상 리조트'

지상 낙원을 닮은 화려한 샌드뱅크와 럭셔리한 시설, 투명한 라군으로 중무장한 피놀루 리조트.(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지의 대표 주자인 몰디브. 해마다 높아지는 인기에 따라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하다. 대표적으로 피놀루, 소네바자니, 코쿤 등 2016년 하반기에 문을 연 리조트들이 유명하며 그 중 피놀루 리조트는 특히 주목할 만한 곳으로 평가된다.

니스, 모나코와 같은 유럽 대표 휴양지 프렌치 리비에라의 감각적 인테리어를 차용해 여심을 자극하는 피놀루 리조트의 객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피놀루 리조트는 유럽의 감성을 담은 소품과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특별히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오션 풀빌라다. 투명한 라군 위에 자리한 풀빌라로 몰디브의 낭만을 실현하기에 완벽한 공간이다. 60여 평에 달하는 널찍한 객실과 6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 시설을 갖췄다.

널찍한 욕조에 앉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어메니티로는 킹사이즈 베드, 널찍한 욕실, 아웃도어 욕조, 아웃도어 레인샤워, 마샬 사운드 시스템, 플랜 TV, 미니바 등이 있다. 또한 기본 부대시설로는 스파숍, 해양 스포츠 센터, 스킨 스쿠버 다이빙 센터,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익스커션 센터, 게임 룸 등이 제공된다.

스파숍, 해양스포츠센터, 피트니스, 게임룸 등 부대시설 또한 다채로워 지루할 새 없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 운영된다. 메인 풀 옆에 자리한 1 오크 비치 클럽(1 Oak Beach Club)에서는 조식과 런치, 디너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에어리어 51(Area 51)을 놓치지 말자. 화려한 아크로바틱과 불쇼, 메인 풀장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메머드 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그 밖에 리조트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가 개최되니 미리 일정을 확인해 취향에 맞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것도 피놀루를 즐기는 방법이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맛깔스러운 요리로 여행 내내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피놀루 리조트의 레스토랑. 총 다섯 곳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바아아톨에 자리한 만큼 피놀루 리조트의 허니문은 다양한 해양 스포츠로 완성할 수 있다. 다이빙은 물론 스노클링만으로도 환상적인 바다 세계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통해 바다가 선물하는 오락을 즐길 수 있다.

라군을 가르며 길게 이어진 샌드뱅크. 섬과 이어져 있어 일부러 배를 타고 나갈 필요 없이 언제든지 샌드뱅크의 화려한 풍광 속으로 들어설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천연 부대시설인 샌드뱅크도 피놀루의 매력 중 하나다. 투명한 라군을 가르며 길게 늘어선 새하얀 모래 길은 허니문 스냅을 완성하는 데 완벽한 장소가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