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PIC 리조트에서는 가족·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천혜의 자연환경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자랑하는 괌.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제각각 매력을 갖춘 리조트들도 즐비하니 원하는 숙소를 선택하기가 고민스럽기까지 하다.
기왕 떠나온 괌 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레저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춘 리조트는 어디일까?
괌PIC 리조트 로얄타워를 바라본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괌 투몬만에서 사랑의 절벽이 한 눈에 보이는 위치에 자리한 '괌PIC' 리조트는 워터파크와 액티비티를 갖춘 괌 최대의 리조트 호텔이다. 게다가 호텔에서 체크인 할 때 프런트에서 받을 수 있는 PIC카드(골드카드) 한 장이면 숙박, 전 일정식사, 대형 워터파크와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PIC는 총 77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중 로얄타워(291실)에서는 어느 객실에서나 PIC 워터파크와 탁 트인 투몬만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객실 크기는 33㎡에서 45㎡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2개의 객실 사이가 문으로 연결된 커넥팅 룸도 마련돼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떠나온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리조트 내에는 대형 워터파크와 레저 스포츠 시설도 갖춰져 있으니 편안한 휴식 뿐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특히 PIC카드만 있으면 약 70여 가지의 각종 레포츠는 물론 장비 렌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풀에서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수중 농구, 통나무 굴리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메인풀에서는 워터 슬라이드와 수중 징검다리 등을 게임풀에서는 수중 농구, 통나무 굴리기, 수중 줄다리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인공수족관과 스쿠버 센터에서는 200여마리의 열대어와 함께 스노쿨링을 즐기면서 스쿠버 레슨도 받을 수 있다.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라쿤에서 카약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재미를 찾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여기에 어린이 전용 시설인 양궁장과 야외 놀이터도 마련돼 있어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먹을거리다. 6개 레스토랑에서는 한식, 일식, 양식, 바비큐 등 전 세계 다양한 음식이 제공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괌PIC 리조트에서는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라쿤에서 카약을 탈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한편 PIC카드는 객실 키와 식사카드, 리조트 내 액티비티 시설의 패스포트 역할을 하는 만능 키다. 또 괌PIC 내에서 기타 요금이 발생하면 카드에 적립한 후 체크아웃 시 후불로 한 번에 지불할 수 있다.
괌PIC 리조트를 특가로 즐길 수 있는 자세한 방법은 ‘괌가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www.guam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