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온워드 리조트는 괌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은 만타 슬라이더를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환상의 섬 괌으로 떠날 계획을 세웠다면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괌 온워드 리조트'는 어떨까.
최대 워터파크 리조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괌에서 손꼽히는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비치돼 있어 투숙객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괌 온워드 리조트의 모습. (사진=괌가자고 제공) 최고의 긴장감과 스릴을 만끽하고 싶다면 가장 최근에 오픈한 만타 슬라이더를 이용해보자. 튜브를 타고 12m 높이에서 아래쪽으로 거꾸로 미끄러져지는 슬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단 어린이는 키 120㎝ 이상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자.
만타 슬라이더 외에도 4종류의 다양한 슬라이더가 준비돼 있어 스릴과 재미를 느끼기엔 부족함이 없다. A형은 어두운 터널을 통과하는 1인용 터널 슬라이더이고, B형은 시원하게 내려오는 1인용 오픈 슬라이더다. C형은 가족과 함께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3인용 오픈 슬라이더이며, D형은 스릴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최장거리 터널형 2인용 슬라이더다.
괌 온워드 리조트에는 만타 슬라이더 외에도 4종류의 다양한 슬라이더를 즐길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라운드 풀에서는 친구들과 배구를 즐기거나 수중 에어로빅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수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20㎝ 깊이의 어린이 풀도 준비돼 있어 아이와 함께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열대의 뜨거운 태양빛을 잠시 피해 수영을 즐기고 싶다면 실내 풀을 이용하면 된다.
워터파크에서 놀다 지쳤다면 자쿠지로 향해보자. 강렬한 태양을 막아주는 지붕 아래에서 마사지 효과를 내는 거품을 맞으며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으니 좋지 아니한가.
괌 온워드 리조트 객실 내 발코니에서는 괌의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괌가자고 제공) 한편 괌가자고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오는 12월 22일까지 괌 온워드 리조트 객실 중 씨티뷰와 오션프런트에 투숙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성인 2명, 아동 2명에게 무료 조식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괌가자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괌가자고(
www.guamgaj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