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를 몰디브로 결정했지만 어느 리조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를 고려해 보자.
몰디브 아야다는 럭셔리 리조트로 손꼽히는 규모와 시설뿐만 아니라 완벽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매일 새롭게 다양한 이벤트까지 펼쳐지니 낮뿐만 아니라 밤까지 만족스러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총 6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오감만족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하는 작은 사치도 누릴 수 있다.
극동 아시아의 요리를 제공하는 카이(Kai)에서는 중식, 일식, 인도네시아식, 태국식, 베트남식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조명을 은은하게 반사하는 풀 옆에 자리한 레스토랑으로 한적한 분위기에서 맛깔스러운 아시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단 일주일에 6일만 문을 열며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만 운영되는 디너 레스토랑이니 참고하자.
오토맨 라운지(Ottoman Lounge)에서는 터키 스타일의 독특한 인테리어에서 터키쉬 차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오후 1시에 문을 열며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다.
수백 가지의 와인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어 위스키나 칵테일, 맥주 등을 맛 볼 수 있다. 매일 오후 6시에 문을 열며, 밤 11시까지 운영한다.
풀 옆에 자리한 제로 디그리(Zero Degree)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물 속에도 테이블이 있어 원한다면 물에 발을 담근 채 시원하게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이외에도 해변에 자리한 비치 바비큐 레스토랑 씨 솔트(Sea Salt), 신선한 현지 재료로 그릴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미주(Mizu)까지 다양한 음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