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이 패스트푸드 이용자 1,200명을 대상으로 시장점유율 상위 4개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맛·메뉴'(3.84점), '직원서비스'(3.73점) 만족도는 높은 반면, '가격'(3.42점), '정보제공'(3.44점)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시설이용 편리성', '서비스 호감도', '가격'에서는 KFC가 높은 평가를 받았고 '맛·메뉴' 만족도는 버거킹이, '직원서비스', '정보제공' 만족도는 맥도날드와 KFC가 상대적으로 높았다.
전체적으로 업체별 만족도는 KFC,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순으로 나타났다.
배달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KFC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문별로는 '배달 정확성'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 반면, '배달직원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배달 정확성', '배달직원 서비스'에서는 KFC가, '배달주문 시스템' 만족도는 맥도날드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