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최근들어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조부모님과 함께 하는 3대 여행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 여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관광과 휴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대한 인기가 뜨겁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 (사진=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드카드는 스마트한 여행이 가능한 올인클루시브 카드다. 골드카드만 있으면 리조트 내 모든 식사는 물론 국립해양공원인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 클럽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볼링에는 무료 볼링 슈즈 렌탈과 소프트 드링크 1잔이 포함돼 있으며 보르네오 증기기차, 스파, 골프, 해양스포츠 등의 액티비티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드카드에 15불을 추가하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르디난드’에서 잊지 못할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18시)을 제공해 마지막 날까지 편안한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호텔·시내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www.suteraharb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