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해외 호텔은 어디?

괌 PIC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는 각종 레저 스포츠 시설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괌은 언제 가도 만족스러운 여행지로 취항하고 있는 항공사만 5곳이 넘는다. 가족 여행, 우정 여행, 신혼여행 등 여행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여행객의 특성에 맞는 호텔도 즐비하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함께하는 가족 여행이라면 체험거리가 풍성한 괌과 사이판의 PIC 리조트를 추천한다.

총 777객실을 갖추고 있는 괌 PI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괌 PIC

괌 PIC는 총 77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특급 호텔로 약 70여 가지의 각종 레포츠와 스포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다.

객실별 레노베이션을 마친 상태로 깔끔한 객실이 자랑이며 골드카드로는 원하는 식당에서 하루 3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리조트 내 대형 워터파크에서는 각종 레저 스포츠 시설의 이용과 장비 대여 그리고 강습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부모가 골드카드를 소지할 경우 만 12세 미만의 자녀는 2명까지 무료로 골드카드를 제공받기 때문에 추가 비용의 부담이 적어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하다.

종합 휴양 리조트로 총 308개 객실을 갖추고 있는 사이판 PI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사이판 PIC

사이판 PIC 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총 30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바로 워터파크.

워터파크 내에는 20m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 1m 높이의 인공 파도를 즐기는 포인트 브레이크, 500m 길이의 흐르는 풀인 레이지 리버 등이 있다.

또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등 각종 해양 스포츠는 물론 암벽타기, 미니 골프장, 양궁장 등 각종 레포츠 시설도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제격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piccente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