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발트 빛 바다와 울창한 열대 우림, 해발 4,000m의 웅장한 키나발루산까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의 추천 리조트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공항에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과 편안한 힐링, 다양한 액비비티까지 예비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기 충분하다. 특히 선셋 아래서 찍는 셀프 태교사진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
예비엄마를 위한 추천 액티비티로는 과거 영국 증기기관 방식 그대로 나무장작을 연소시켜 운행되는 북보르네오기차 투어가 있다. 과거에 커피와 담배 등의 주요 운반수단이었던 증기기차를 타고 사바주의 전통 마을, 강, 열대우림 등의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컨티넨탈 조식과 말레이시아 전통 3단 도시락인 '티핀' 스타일 중식이 제공되어 기차 안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식을 맛볼 수 있다. 총 3시간 30분 정도
소요가 되며 5개의 역을 기차로 돌아보기 때문에 이동에 큰 무리가 없다.
두 번째로 세계적 명성의 고급 스파 브랜드인 만다라스파 와 차바나 스파 가 있다. 임산부의 경우 전신 마사지보다는 시그니처 페이셜 마사지 와 풋마사지를 추천한다. 고풍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천연 아로마 오일을 이용한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고 나면 여행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준다.
올인클루시브 컨셉의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북보르네오기차 와 만다라 스파 이용 시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조식, 중식, 석식 포함,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 다양한 부대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