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는 해마다 서핑대회가 열릴 정도로 파도가 좋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보통 해외에서 서핑을 즐기는 이들은 하와이와 호주를 주 무대로 꼽는다. 하지만 서퍼들이 한 번 발을 디디면 성지순례를 가듯 찾는 장소가 있으니 바로 몰디브에 위치한 아다아란 셀렉트 후두란푸시와 오션빌라 리조트다.
몰디브가 품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은 하와이와 호주를 두고 비교해 봐도 전혀 뒤지지 않는다. 오히려 거대한 라군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보고 있으면 이곳이 서퍼들의 천국이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게다가 해마다 서핑대회가 열릴 정도로 파도도 좋으니 서퍼들에게는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서핑을 즐기지 못하더라도 선베드에 누워 자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몰디브데이 제공) 물론 서핑 초보자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몰디브의 장점이 무엇인가? 휴가를 즐기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곳이 아닌가. 서핑도 하고 꿀맛 같은 휴식도 취할 수 있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서핑을 같은 취미로 가진 연인들이 허니문으로 많이 찾아올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낮에는 함께 서핑을 즐기고 밤에는 허니문의 로맨틱함을 갖출 수 있으니 서퍼 커플들에게 이곳만큼 최고의 장소가 또 어디 있겠는가.
취재협조=몰디브데이(
www.maldives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