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키 배낭여행은 18세부터 35세까지 전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떠나는 단체 배낭여행으로 유럽, 미국, 중남미, 동남아시아 등 4개 대륙 300여가 넘는 다양한 나라의 여행 일정 중 내가 원하는 여행지의 여행상품을 고르면 같은 상품을 예약한 다국적 외국인 친구들과 그룹을 이뤄 여행을 하는 방식이다.
컨티키 코치투어 배낭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자유로움을 즐기면서도, 패키지여행처럼 편안하고 안전하다는 것이다. 컨티키 전용 50인승 버스를 이용해 여행지의 구석구석을 방문하지만 여행지에서는 자신에 맞는 테마로 여행을 할 수 있다.
컨티키 참가자들은 젊은 문화를 서로 공유하고 여행 후에도 다른 컨티키 여행을 함께 기획하거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친구 관계를 유지하는 등 자연스러운 글로벌 인맥을 형성하고 생생한 어학 연수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파리와 베를린의 멋지고 코스모폴리탄스러운 분위기와 프라하의 아름다움에 취해보고 니스와 친퀘테레의 푸른 해변에서 휴식 시간, 세월을 거스르는 멋진 건축물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풍경 등 겨울 유럽이 주는 또 다른 감성에 푹 빠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숙박과 조식, 석식 10회, 친퀘테레 열차 투어, 파리 야경 투어, 피렌체 워킹 투어와 컨티키 전문 투어매니저, 영국도버항 ~ 프랑스 칼레항 구간 왕복페리, 주요 도시들의 관광, 호텔 팁, 각종 세금 포함되어 있다.
컨티키는 겨울과 내년 봄, 여름에 떠나는 유럽 상품을 조기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컨티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TTC KOREA(www.ttckorea.kr)